홍보센터



브랜드 뉴스 브랜드별 소식

뉴트리가든, 스페인 감초 추출물 담은 ‘프리미엄 위건강 헬리코박터케어’ 출시

2021-11-05
조회수 34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가든에서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위건강 헬리코박터케어‘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고 위 점막을 보호하여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페인 감초 추출물이 주원료이다. 스페인 감초는 감초의 일종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다.


1정당 식약처 권장 섭취량인 150mg의 스페인 감초 추출물을 담았으며, 비타민 4종과 미네랄 2종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위 건강과 동시에 에너지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프리미엄 위건강 헬리코박터케어’는 1일 1회 1정씩 충분한 물과 섭취하면 된다. 또한 개별 PTP 포장으로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뉴트리가든 관계자는 “헬리코박터균은 위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라며 “헬리코박터균의 증식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위건강 헬리코박터케어’로 위건강 관리를 시작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트리가든 ‘프리미엄 위건강 헬리코박터케어’는 1개월분 30정이 들어있으며, 뉴트리가든 공식 쇼핑몰인 네이처가든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