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브랜드 뉴스 브랜드별 소식

뉴트리가든, 7중 복합 기능성 ‘초임계 쏘팔메토 옥타코사놀7’ 출시

2022-01-28
조회수 717


건강식품 브랜드 ‘뉴트리가든’에서 최근 7중 복합 기능성으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초임계 쏘팔메토 옥타코사놀7’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쏘팔메토는 유럽 국가에서 전립선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소재로 쏘팔메토 열매 성분인 로르산은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전립선 건강 도움을 위해 자주 섭취하던 원료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화학물질이 잔류하지 않는 100% 저온 초임계 추출 방식의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을 주원료로 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로르산이 식약처 권장량 최대치인 115㎎,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7㎎을 1캡슐에 담아 남성 건강 증진에 안성맞춤이라는 것이다.


여기에 비타민B1, B2, B6, 아연, 셀레늄 등 비타민, 미네랄 5종 등을 추가해 에너지 활성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꼼꼼하게 설계했으며 홍삼, 마카, 흑마늘, 복분자, 과라나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이 관계자는 또 “이 제품은 식약처를 통해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증진 관리를 시작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