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브랜드 뉴스 브랜드별 소식

뉴트리가든, 프리미엄 그린 프로폴리스 출시

2021-06-15
조회수 582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가든에서 ‘프리미엄 그린 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나무와 꽃에서 얻은 진액에 자신의 타액과 효소 등을 섞어 만드는 방어 물질이다. 그중에서도 ‘그린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미나스 지역에서 자란 바카리스 꽃에서 채취하여 엽록소가 더해진 프로폴리스를 일컫는데, 일반 프로폴리스보다 높은 항균력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뉴트리가든 ‘프리미엄 그린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정부에서 부여하는 S.I.F 인증 마크를 획득한 그린 프로폴리스가 주원료로 프로폴리스의 기능성 원료인 플라보노이드가 식약처 기준 1일 최대 섭취량인 17mg 함유되어 있다.


구강에서의 항균 작용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플라보노이드뿐 아니라, 정상적인 세포 분열과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역시 최대 함량인 8.5mg 함유되어 있는 2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부드러운 형태의 식물성 연질 캡슐을 1일 2회 가볍게 씹어서 섭취하면 민트 맛 프로폴리스가 입 안을 상쾌하게 만들며 구강 향균 역시 확실하게 케어 할 수 있다. 또한 부족한 외부 활동량과 불규칙한 생활 패턴으로 면역력이 떨어진 현대인들의 항산화 기능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뉴트리가든 ‘프리미엄 그린 프로폴리스’는 1개월분 60캡슐로 구성되어 있으며 뉴트리가든 공식 쇼핑몰인 네이처가든몰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