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브랜드 뉴스 브랜드별 소식

뉴트리가든, 비타민ㆍ미네랄 분말 담은 ‘메가플러스 ABC스틱’ 출시

2021-02-03
조회수 792



건강식품 전문 기업 네이처가든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가든에서 7가지 복합 기능성을 지닌 건강기능식품 ‘메가플러스 ABC스틱’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B, 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 등 6종의 비타민과 필수 미네랄인 아연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7가지 영양소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1일 권장 섭취량 100%를 총족하여 간편하게 기초 건강을 다질 수 있다. 여기에 해독주스로 각광받고 있는 ABC주스 원료인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 분말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은 신체기능 조절에 있어서 필수적인 영양소로 식사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현대인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이다. ‘메가플러스 ABC스틱’은 체내 에너지 생성, 정상적인 면역 기능,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등의 영양 기능정보를 인정받았다. 또한 상큼한 레몬향의 분말을 스틱에 담아 알약이나 캡슐복용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가든 관계자는 “올 겨울은 코로나19 유행 뿐 아니라 기온 차가 커 건강관리가 반드시 필요한 때”라며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한 포에 담은 ABC스틱으로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시작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