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브랜드 뉴스 브랜드별 소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가든, 타트체리 농축분말 99% ‘굿나잇 타트체리’ 출시

2020-08-06
조회수 107

네이처가든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가든에서 타트체리 농축분말 99%를 함유한 ‘굿나잇 타트체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타트체리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달콤한 스위트체리에 비해 신맛이 강하고 과육이 연해 유통이 어려운 특징이 있다. 하지만 멜라토닌 성분을 비롯해 안토시아닌, 퀘르세틴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최근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멜라토닌 성분은 사람이 잠을 자는 동안 분비되는 호르몬의 일종으로 불면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굿나잇 타트체리’는 체리 최대 생산국인 터키산 타트체리 농축분말 99%를 함유한 정제 타입으로 간편하게 타트체리를 섭취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위생적인 생산 방식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HACCP 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뉴트리가든 관계자는 “굿나잇 타트체리는 생과로 구매하기 힘든 타트체리의 농축분말을 99% 함유한 제품”이라며 “굿나잇 타트체리를 통해 타트체리 본연의 성분을 하루 1정으로 섭취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뉴트리가든 굿나잇 타트체리는 2개월간 섭취할 수 있는 60정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뉴트리가든 공식 쇼핑몰인 네이처가든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처 : 미래한국 Weekly(http://www.future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