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브랜드 뉴스 브랜드별 소식

뉴트리가든, 이너뷰티 제품 ‘생글탱글 초저분자 콜라겐C’ 출시

2020-02-05
조회수 399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가든이 콜라겐과 유산균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 ‘생글탱글 초저분자 콜라겐C’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나이가 들면 피부의 주성분이자 우리 몸 전체에 분포되어 있는 중요한 단백질 성분인 콜라겐이 파괴된다. 이에 따라 피부의 두께가 얇아지고 탄력이 감소돼 노화가 진행된다. 특히 화장품만으로는 관리가 부족한 건조한 계절에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기 위해서는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

 

뉴트리가든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된 생글탱글 초저분자 콜라겐C는 초저분자 콜라겐이 1포당 1000mg 함유된 제품으로 분자량이 3000~5000Da인 일반 콜라겐에 비해 대폭 감소한 500Da 이하의 분자량으로 체내 흡수력을 높였다. 또 콜라겐의 합성을 돕는 주요 아미노산인 GPH의 함량을 높여 흡수율을 더했다.

 

여기에 콜라겐 체내 합성에 필요한 기본 물질인 비타민C 함량이 1일 영양 성분 기준을 충족하는 110mg 함유돼 있어 콜라겐이 보다 빠르게 합성될 수 있다.

 

또 간편하게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할 수 있도록 12종의 혼합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10억 투입했으며, 프락토올리고당인 프리바이오틱스를 11% 함유시켰다.

 

생글탱글 초저분자 콜라겐C는 미세한 입자로 물 없이도 먹을 수 있으며,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을 잡아 주는 요구르트 맛 분말과 베리 혼합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뉴트리가든 관계자는 “생글탱글 초저분자 콜라겐C는 하루 한 포로 가볍게 관리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라며 “건조한 겨울철 푸석해지는 피부가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뉴트리가든 생글탱글 초저분자 콜라겐C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 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뉴트리가든 공식 쇼핑몰인 네이처가든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