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브랜드 뉴스 브랜드별 소식

정원삼, 어린이 홍삼젤리 ‘킹홍짱 키즈 홍삼젤리’ 출시...."성장기 아이 건강에 도움"

2020-01-23
조회수 51



건강식품 전문기업 네이처가든(대표 김대현)의 홍삼 전문 브랜드 정원삼에서 어린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린이 홍삼젤리 ‘킹홍짱 키즈 홍삼젤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킹홍짱 키즈 홍삼젤리’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젤리 형태의 홍삼 제품이다. 홍삼 외에도 비타민D, 글루콘산아연, 나이아신 성분이 함유된 4중 기능성으로 성장기 어린이 면역력 증진과 뼈 건강,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말랑하고 탱글한 젤리의 식감과 딸기 농축액을 넣은 새콤달콤한 딸기 맛으로 홍삼의 쓴 맛을 싫어하는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부모님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합성 감미료, 합성 착색료, 합성 보존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특히 스틱 형식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고 언제 어디서나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어린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귀여운 버스 모양의 패키지에 킹콩과 다람쥐를 캐릭터로 만든 ‘아콩이’와 ‘다랑이’를 담아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해 스스로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가든 관계자는 “추운 날씨로 인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시기”라며 “‘킹홍짱 키즈 홍삼젤리’는 면역력 증진뿐 아니라 뼈 건강, 체내 에너지 생성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겨울철 아이들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킹홍짱 키즈 홍삼젤리’의 섭취권장 연령은 5세 이상부터 성장기 청소년까지이며 정원삼 공식 쇼핑몰인 네이처가든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